신문고

Newspaper

투명경영! 참여경영!

내ㆍ외부 고객 만족을 위한 깨끗하고 투명한 경영환경을 구현합니다.

원칙

회사 발전을 위해 도움이 되는 모든 사항 (아래 참조)을 경영층에 직접 신고, 고충처리 할 수 있도록 HOT-LINE 개설 신고자의 신원에 대하여 철저한 비밀유지 및 제3자 비공개 정당한 신고에 따른 신분, 처우 등에 불이익 금지 및 차별 방지 신고로 인하여 불이익 처분을 받았을 경우, 시정 조치와 보호 신고에 대한 조사, 확인 등에 협조한 직원은 신고자와 동등한 불이익 금지 및 차별 방지와 보호 비윤리 및 위법행위 등 가담 후 본인 자진 신고시 정상 참작 및 제재 감면

신고 및 고충처리사항

회사 발전을 위해 도움이 되는 사항

조직, 인사, 업무처리 등에 관한 사항

불합리, 비윤리, 사규위반, 위법행위, 부정, 비리, 기타 회사에 손실을 초래하는 행위

부당한 업무처리, 대가요구, 접대요구 및 회사와의 거래관련 제반 불이익 사항 등

선행사례, 미담 및 포상이 필요한 사항

기타 회사 발전에 도움이 되는 사항

운영 및 절차

신고 접수처

감사실 (연락처: 070-7093-6015) 조직내 불신 분위기를 방지하기 위해 신고는 반드시 기명으로하며,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처리 결과를 신고자에게 직접 통보한다. 단, 무기명으로 신고된 사항은 접수자가 판단하여 폐기 처분 할 수 있다.

신고자는 임직원, 협력업체 등 사내외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주관부서는 감사기능을 수행하는 부서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