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경영 제보

Whistle blower

투명경영! 참여경영!

내ㆍ외부 고객 만족을 위한 깨끗하고 투명한 경영환경을 구현합니다.

운영원칙

당사의 윤리경영 제보는 「사실근거 조사」, 「제보자 보호」, 「음해성 제보 방지」의 3원칙에 의거 공정하게 조사됩니다. 제보자 기명 신고에 한해, 조사 착수(可/不)에 관한 사유와 함께 1주일내 응답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조사착수 여부와 상관없이, 제보자보호 원칙은 엄격히 준수됩니다.

제보 및 처리대상

DONGHEE 윤리경영 제보는 임직원의 지위를 이용한 부당한 요구 및 부정비리 행위, 그외 기타 비윤리행위를 한 경우 이에 대한 제보를 접수 받고 처리합니다.

알선 및 청탁행위

회사보안 및 기밀유출 행위

거래업체특혜

금품수수 및 금전거래

향응접대 및 편의제공

근무기강관련 사항

기타 비윤리행위

운영 및 절차

신고 접수처

- 홈페이지의 윤리경영 제보하기를 통해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자는 임직원, 협력업체 등 사내외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감사실 전용 메일신고

dh-audit@naver.com (감사실 전용메일) , 연락처 (070-7093-6015)

6하원칙으로 제보하시면 답변에 큰 도움이 됩니다. ‘제보자보호 지침’ 운영 하에 접수사항은 비공개로 빠른 시일 내에 처리되며, 결과는 원하시는 채널로 회신됩니다.